제주여민회, 제22회 제주여성영화제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상영회’
상태바
제주여민회, 제22회 제주여성영화제 ‘미리만나는 여성영화 상영회’
  • 김태홍
  • 승인 2021.08.0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민회는 오는 13일 저녁 7시, CGV 제주 6층 7관에서 제22회 제주여성영화제 사전상영회 ‘미리 만나는 여성영화’ 세 번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전상영회는 윤단비 감독의 '남매의 여름밤을 상영한다.

사전상영회의 상영작인 '남매의 여름밤'은 여름방학 동안 아빠와 함께 할아버지 집에서 지내게 된 남매 옥주와 동주가 겪는 가족의 이야기를 그렸다. 여름 햇볕 아래 오래된 2층 양옥집을 배경으로 콩국수와 수박 등 여름 음식을 먹는 장면, 모기장과 매미 소리까지 여름 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영화 속에 자연스럽고 매력적으로 녹아있어 관객들의 여름 감성을 자극하며 긴 여운을 선사한다.

코로나19의 예방과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을 위해 위생 관리에 철저하게 대비하여 진행한다. 좌석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전체 좌석의 50% 수준으로 관람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사전 신청이 없이는 행사에 참여할 수 없으며, 신청자는 행사장 입장 시에도 체온 측정, 참석확인서를 작성해야 한다.

상영회는 사전신청자 한정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할 경우 신청링크( https://bit.ly/2WMupsM )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참가비 무료) 정원은 50명이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정원 마감 시, 예약 취소된 자리에 한해 추가 신청이 가능하며, 잔여 좌석 여부는 유선으로 별도 문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