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트센터, 제주팝스오케스트라 ‘뮤지컬넘버갈라콘서트’
상태바
제주아트센터, 제주팝스오케스트라 ‘뮤지컬넘버갈라콘서트’
  • 김태홍
  • 승인 2021.08.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영기)는 ‘2021년 문화가 있는 날’ 8월 기획프로그램으로 제주팝스오케스트라의 ‘제주와 예술 팝스콘서트’공연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공연은 제주를 대표하는 크로스오버 음악단체인 제주팝스 오케스트라가 출연하며, 클래식, 팝음악,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구성됐다.

제주팝스오케스트라는 제주 토종의 크로스오버단체로, 기존의 한정된 음악을 벗어나 바로크 클래식, 뮤지컬, 오페라, 영화음악 등 현대의 대중음악까지 다양하고 새롭게 재편곡 된 프로그램의 공연을 통해 제주도민에게 사랑받는 단체다.

이날 공연에서는 유명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지금 이순간’, 노트르담파리 ‘대성당의 시대’, 레베카 ‘영원한 생명’,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렛잇고’, 알라딘 ‘Speechless: 스피치리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메들리 등 다양한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올해 문화가 있는 날 기획프로그램으로 제주빌레앙상블, 트리오 보롬, 제주어가수공연, 소리께떼 등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며, “센터로 오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다양한 공연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아트센터 문화가있는날 기획프로그램은 제주예술가의 무대공연 기회를 확장하고 크로스오버 장르를 활성화해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는 등 많은 시민들에게 호응 받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관람 희망 관객은 12일 오후2시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www.jejusi.go.kr/acenter/index.do)를 통해 예매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