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개장 이래 최대 할인전 ‘JSW 윈터 피에스타’ 전개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개장 이래 최대 할인전 ‘JSW 윈터 피에스타’ 전개
  • 고현준
  • 승인 2023.11.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일부터 17일까지 ‘JSW 윈터 피에스타’ 전개

 

 

제주신화월드가 개장이래 최대 규모의 역대급 할인전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12월 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JSW 윈터 피에스타’는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와 겨울 이벤트를 결합한 형태의 초대형 프로모션으로 호텔과 직영 업장은 물론 임대 업장까지 5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뜨겁게 녹일 예정이다.

호텔&리조트는 숙박 일수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박 예약 시 10%, 2박 예약 시 20%, 3박 예약 시 30%, 4박 예약 시 40%, 5박 예약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패키지가 아닌 객실 단독 상품을 50% 할인하는 것은 호텔 개관 이래 최초다. 제주신화월드 4개 호텔&리조트(랜딩관∙신화관∙메리어트∙서머셋)에 모두 적용되며 피에스타 기간 내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2024년 1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식음 업장 혜택은 더 다양하다. 먼저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랜딩 다이닝 디너 뷔페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디너 뷔페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중식당 양대 산맥 성화정과 르 쉬느아의 프로모션 세트는 20~33% 할인가에 윈터 시즌 케이크는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직영 식음 업장의 할인 혜택은 네이버를 통한 사전 예약 및 결제 시에 적용된다. 그뿐만 아니라 카페 베이커리부터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흑돼지 전문점까지 리조트에 입점한 17개의 식음 업장에서 최대 30% 현장 할인과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즐길 거리도 빠질 수 없다.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신화워터파크 입장권을 각각 1만 9천 원, 2만 2천 원에 두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멀티파크 티켓은 약 78% 할인된 2만 4천 원 에 네이버 전용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체험형 미디어 전시관 원더아일랜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13세 이하의 소인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존액트, 플레이타임, 로봇플래닛에서도 할인 및 선물 증정 행사가 마련되며, 웰니스 족을 위한 스파 프로그램과 뷰티 시술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이노메싸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제주애퐁당 등 20 여개의 쇼핑몰에서 최대 70% 할인과 사은품 제공을 전개한다.

키즈, 로컬 브랜드, 겨울 무드 세 가지 콘셉트의 플리마켓도 매주 금∙토∙일요일 리조트 일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마켓 별 장소 및 일시 상이)

고객 사은 이벤트도 있다. 제주신화월드 내 업장에서 3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메리어트관 프리미어 스위트룸 1박 숙박권(1명), 신화관 슈페리어룸 1박 숙박권(14명),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런치 뷔페 2인 식사권(20명), 씨네라운지 영화 관람권(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권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는 ‘JSW 윈터 피에스타’를 시작으로 호텔 로비 및 리조트 곳곳을 겨울 분위기로 꾸미며 본격적인 홀리데이 시즌에 접어든다. 오는 12월 30일과 31일에는 ‘JSW 카운트다운 2024’ 콘서트도 펼쳐진다.

한편 ‘JSW 윈터 피에스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