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아이들이 꿈꾸던 나만의 방..겨울방학 특선 키캉스 호텔 추천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아이들이 꿈꾸던 나만의 방..겨울방학 특선 키캉스 호텔 추천
  • 고현준
  • 승인 2024.01.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신화관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

 

 

가족 중심의 대규모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키캉스(키즈+호캉스) 맞춤 호텔을 추천하며 가족 여행객 겨냥에 나섰다.

먼저 자녀 동반 여행에 최적화된 패키지 ‘디어 마이 키즈’를 3월까지 선보인다. 3~4인 구성의 가족이 투숙하기 좋은 신화관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과 조식 뷔페, 신화 액티비티 1인 체험권, 스카이 풀 및 신화워터파크 이용 혜택, 키즈 웰컴 기프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으로 구성됐다.

신화 액티비티는 어린이 고객 최고 인기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신체, 정서, 인지 및 언어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 수업이다. 해당 패키지 고객은 쿠킹 클래스, 크래프트 클래스, 워크북 에듀케이션이 결합된 ‘신화 캠프’를 이용할 수 있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스카이 풀과 신화워터파크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신화워터파크는 동절기에도 실내 파크를 운영, 모든 풀장의 수온을 30~34도로 유지해 아이들이 따듯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일반 풀장 외에도 2종의 워터 슬라이드가 구비되어 있어 짜릿한 워터 액티비티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으로 풀옵션 주방과 가전이 갖춰져 다양한 연령대에 인기인 서머셋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테마의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과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이 준비돼 있다. 지난 12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주호와 건나블리 삼 남매가 투숙해 화제가 된 바로 그 숙소이다.

키즈 브랜드 하로월드와 함께하는 ‘레이싱룸’은 아이들의 환상을 채워 줄 드림카 베드와 레이싱 트랙을 연상케 하는 컬러풀한 색감으로 꾸며져 있어 마치 카레이서가 된 듯한 느낌을 준다.

포근하고 따뜻한 수면을 지켜주는 바이맘 텐트가 설치된 ‘캠핑룸’은 실내에서도 아늑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귀여운 캐릭터 인형 선물과 제주에서의 여행을 더 유익하게 해 줄 신화 액티비티 20% 할인 혜택도 있다.

신화관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와 서머셋 ‘레이싱룸’, ‘캠핑룸’ 조식 포함 객실 예약 고객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성인 식사 외에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과 신화리워드 멤버 전용 1만원 식음 혜택도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는 단거리 여행을 선호하는 자녀 동반 고객층에게 여전히 각광받는 여행지다”며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답게 다양한 객실 타입과 즐길 거리로 중무장한 제주신화월드에서 기억에 남을 겨울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