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머물수록 커지는 할인 혜택 ‘JSW DAY’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머물수록 커지는 할인 혜택 ‘JSW DAY’
  • 고현준
  • 승인 2024.02.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9일간 객실 연박 특가 프로모션 ‘JSW DAY’ 진행..1박 10%, 2박 20%... 5박 50%

 

 

고물가로 인해 여행도 가성비가 중요한 요인이 되는 요즘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5일 숙박 일수에 따라 할인율이 높아지는 연박 특가 프로모션 ‘JSW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SW DAY’는 제주신화월드의 대표 상품으로 매월 다른 갓성비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만여 객실 이상 판매 기록을 달성했던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JSW 윈터 피에스타’와 동일한 혜택으로 진행되는 이번 달 ‘JSW DAY’는 1박 예약 시 10%, 2박 예약 시 20%, 3박 예약 시 30%, 4박 예약 시 40%, 5박 예약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연박할수록 높아지는 할인율로 호캉스 마니아들에게 적극적인 환호를 받을 예정이다.

특가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호텔은 랜딩관, 신화관, 메리어트관이다. 랜딩관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제주신화월드 내에서도 가성비가 가장 뛰어난 호텔이다.

신화관은 워터파크 뷰가 한눈에 보이는 루프톱 수영장인 스카이 풀과 겨울에도 즐길 수 있는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중심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호텔이다.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인 메리어트관은 성산일출봉을 연상시키는 모실 수영장과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JSW DAY’ 프로모션은 2월 5일 오전 8시부터 13일 오전 10시까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해 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