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창으로 하나되어 세계로“..서귀포예술의전당, 2024 서귀포합창페스티벌
상태바
“합창으로 하나되어 세계로“..서귀포예술의전당, 2024 서귀포합창페스티벌
  • 김태홍
  • 승인 2024.02.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서귀포예술의전당은 2월 21일 오후7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2024 서귀포합창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24 서귀포합창페스티벌‘은 제8회 제주국제합창축제앤심포지엄, ’화합‘과 연계 다채로운 합창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주국제합창축제앤심포지엄은 매년 제주에서 개최되는 국제합창축제로, 국내외 정상급 합창단 및 제주의 합창단이 만들어가는 제주의 대표적인 예술축제 중 하나이다.

이번 공연은 서귀포시 6개 합창단과 미주리주립대 합창단 등 해외 3개 합창단이 함께하며 어린이합창단과 시니어합창단 등 다채로운 참가자들의 합창을 통해 세대의 벽을 허물고 세계의 벽을 넘어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다.

공연은 사전예매 없이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하며, 전석무료로, 36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서귀포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합창단이 각 나라의 문화가 담긴 음악을 연주하고 이를 통해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계기가 될 수 있는 이번 공연에서 화합의 감동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