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갑 국민의힘 고광철 후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 선언
상태바
제주시갑 국민의힘 고광철 후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 선언
  • 김태홍
  • 승인 2024.03.1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갑 국민의힘 고광철 후보(전 국회부의장 보좌관)가 3월 12일(화) 오전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에서 출마를 선언했다.

고광철 예비후보는 ‘총선 때마다 민주당이 다섯 차례나 싹쓸이한 제주도가 강산이 두 번 변할 동안 얼마나 좋아졌느냐’면서 ‘대한민국의 1%’라는 제주의 한계를 뛰어넘는 자랑스러운 제주를 만들고 싶다’고 변화를 호소하며 총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고 후보자는 “제주의 무너진 경제, 누가 일으켜 세울 것인가”라면서 “4년을 또 민주당 후보에게 맡기고 후회하시겠느냐? 아니면 이번에는 ‘제주를 위한 새로운 힘’ 고광철이라는 심부름꾼으로 바꾸는 변화를 선택하시겠냐?”면서 보수정당의 유일한 제주출신 보좌관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정책통으로의 정치교체를 강조했다.

고 후보자는 “제주의 1% 한계를 뛰어넘어 갈등 없는 하나의 제주, 함께사는 사회, 자랑스런 제주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고 후보자는 “군림하는 정치가 아니, ‘섬김의 정치’로 잘 모시겠다. 개인의 명예욕이 아닌, 도민을 위한 일욕심으로 제대로 일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이번에는 꼭 정당과 사람을 바꿔 제주의 변화를 선택해 달라. 이념지향의 86운동권 정치에게 마침표를 찍고, 70년대생 고광철에게 제주를 바꿀 기회를 주어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고광철 호보는 제주특별자치도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하여 예비후보 등록을 완료하고, 지역주민들과 접촉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