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5월 교육생 모집
상태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5월 교육생 모집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0.04.08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오정숙)는 5월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고 4월 15일부터 수강생 모집, 접수를 실시한다.

5월 프로그램으로는 영어초급(Grammar, Writing), 영어초급(Listening, Speaking), 실무에 바로 쓰는 엑셀, 한식조리기능사 이론, 웰빙요리, 패브릭패션디자인, 제주오름에서 만나는 야생화, 발맛사지, 수채화 기초교실 등 9개 과정으로 모두 199명을 모집한다.

영어초급(Grammar, Writing) 과정은 기초영어 문법을 익혀 문법과 영작에 대한 자신감을 배양하는 과정이며, 영어초급(Listening, Speaking) 과정은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핵심표현을 읽혀 자유스럽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학습하게 된다.

실무에 바로쓰는 엑셀 과정과 함께 도민(남,여)이면 누구나 접수,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한식조리기능사 이론 과정은 식품위생과 관계법규, 식품학, 조리이론과 원가계산 등의 이론을 배우게 되고, 웰빙요리 과정은 연어와 야채요리 등 웰빙재료를 이용한 음식을 직접 만들게 된다.

패브릭패션디자인 과정은 섬유를 이용한 실내공간 장식 등의 디자인 제작 교육이며 발맛사지 과정은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발맛사기 기법을 배우게 된다.

, 제주오름에서 만나는 야생화 과정은 꽃을 통해보는 인간의 삶 등의 이론수업과 1일간의 생태답사 과정으로 이루어 지며, 수채화기초 과정은 수채화의 기초 기법 등을 배우게 된다.


수강신청은 오는 15일 09시부터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 또는 ☎710-4378, 42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