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원스톱 여행’ 에어텔 패키지 출시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원스톱 여행’ 에어텔 패키지 출시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5.12.1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2인 왕복 항공권+식사까지 한 번에 해결

 

 

 

 

바쁜 도심 속 생활을 벗어나 여유를 즐기기 위해 떠나는 여행 준비 과정이 또 하나의 '일'이 될 때가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항공권과 숙박 예약부터 맛집 검색까지 모든 준비 과정이 필요 없는 '원스톱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혜택이 넘치는 '알찬' 패키지를 출시했다.

17일 제주신라호텔은 2016년 새해 맞이 여행을 더욱 알차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왕복 항공권, 조식, 브런치, 석식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뉴 이어 서프라이즈(New Year Surprise)' 에어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키지는 2박 상품으로 △스탠다드 객실, △제주 왕복 항공권(2인), △'더 파크뷰'조식(2인 1회), △더 파크뷰 디너(2인 1회), △일식당 '히노데' 브런치(2인 1회)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이 포함된 '프리미엄 타입'을 이용할 경우 공항과 호텔 사이를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픽업과 센딩 서비스가 추가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2016년 1월 4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박 기준 35만원 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이번 1월 에어텔 패키지에는 기존 에어텔 패키지에는 없었던 '더 파크뷰' 디너(2인)1회 이용 혜택이 추가되어 식도락까지 즐길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해졌다.

또한 저녁에는 제주신라호텔에서 가장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장소로 꼽히는 야외 수영장의 따뜻한 온수풀에서 수영을 하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로팅 시네마'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의 '뉴 이어 서프라이즈' 패키지에 포함된 일식당 '히노데'의 브런치는 양식으로 구성된 일반적인 브런치 메뉴와 달리 일식으로 색다르게 구성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메뉴는 △참치 회 덮밥, △크림 카레 우동, △아나고 덮밥, △해물 우동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메뉴에는 초밥, 유기농 채소 튀김, 14종의 일식 샐러드 뷔페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1월 1일부터 1월 10일까지는 신년에 먹는 일본 전통 요리인 '오세치(おせち) 요리'가 브런치 메뉴에 추가된다. '오세치'는 일본에서 설 명절에 먹는 음식을 통틀어 이르는 말로, 본래 신에게 공양하던 음식을 의미한다.

건강, 장수, 풍작, 지혜, 재물, 기쁨, 자손의 번영 등의 의미를 담은 음식들로 한 해의 시작을 기념하며 먹을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1588-1142, www.shilla.net/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