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립교향악단 송년음악회 개최
상태바
제주도립교향악단 송년음악회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1.12.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립 제주교향악단ㆍ합창단은 신묘년을 마무리하는 송년 음악회를 개최 한다.
 

오는 20일 오후 7시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될 도립 제주예술단 송년음악회는 올 한해 시민들이 도립 제주예술단을 사랑해 주신 것에 대한 고마움의 보답과 내년에도 변함없이 도립 제주예술단에 애정을 가져 달라는 의미로 개최된다.

이날 연주는 도립 제주교향악단과 합창단을 중심으로 이동호 상임지휘자의 지휘와 제주이솔리스트, 보이스 앙상블 등 도내 성악단체들의 특별 출연하며, 한양대 교수인 바리톤 고성현과 메조소프라노 정수연, 이화여대 출강 중인 소프라노 이정아, 선화예고에 출강하는 테너 곽진영 등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들이 협연으로 최고 수준의 연주회가 된다.

연주 프로그램은 베토벤 / 서곡 ‘에그몬트’, 작품 84, 메조소프라노 정 수연 / 최영섭 곡 “그리운 금강산” 과 마스카니 곡 오페라「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중 “어머니도 아시다시피“, 테너 곽 진영 / 조두남 곡 “뱃노래” 와 푸치니 오페라 「토스카」中 ‘별은 빛나건만’, 소프라노 이 정아 / 김동진 곡 “진달래꽃” 과 푸치니 오페라「자니 스키키」 중 “오!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등이다.

또 바리톤 고 성현 / 김연준 곡 “청산에 살리라” 와 비제 오페라 「카르멘」 중 “투우사의 노래”, 성악가들, 도립 제주합창단, 제주 이솔리스트, 보이스 앙상블 등 전체 출연자들이 베토벤 / 교향곡 제 9번 ‘합창’, 작품 125 연주를 끝으로 이날 연주가 마무리 된다
 

도립 제주예술단은 이날 연주를 끝으로 2012년 더욱 다양하고 알찬 연주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시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