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개발사업처, 송산동 어르신 찾아 이웃사랑
상태바
JDC 개발사업처, 송산동 어르신 찾아 이웃사랑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12.21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송산동 독거노인들에 온열찜질기 전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는 20일, 송산동 주민센터에서 '송산동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JDC 온정 나눔' 행사를 가졌다.

JDC의 개발사업처 직원 10여 명과 송산동 주민센터 직원 등 모두 20여 명이 참여한 이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지역사회와 상생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

특히 서귀포시 송산동은 JDC의 6대 핵심프로젝트 중 하나인 서귀포관광미항 개발사업의 사업대상지로, 이곳 독거노인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행사를 가졌다.

이날 JDC는 송산동 주민센터에 겨울철 생활의료용품인 전기온열찜질기80개를 기증했다.

 

또한 JDC 개발사업처 직원들과 주민센터 관계자들은 20~21일 이틀에 걸쳐 온열찜질기를 직접 들고 송산동 독거노인 80가구를 개별 방문,이를 전달하기도 했다.

행사에 함께 한 권인택 JDC 개발사업처장은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JDC는 앞으로도 개발지역 주민 여러분과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며 행복한 제주를 만들어가는 ‘국가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귀포관광미항 개발사업은 1, 2단계로 나누어 추진되며, 1단계사업의 주요시설물인 새연교는 지난 10일 방문객 250만 명을 기록하는 등 2009년 9월 준공 이래 지속적으로 서귀포지역 관광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