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전문점 버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상태바
여성의류 전문점 버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나눔릴레이 캠페인 동참
  • 고현준
  • 승인 2022.07.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서귀동에 위치한 여성의류 버디(대표 이승연)는 지난 1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와 서귀포시후원회(회장 김미자)가 진행하고 있는 나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버디(버디&W by buddy)는 앞으로 매월 서귀포시의 취약 아동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하기로 약속하고 나눔 현판을 전달받는 시간을 가졌다. 기부한 후원금은 도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승연 대표는 “평소 보육원을 퇴소하는 자립 아동과 의료 지원이 필요한 의료 사각지대 아동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며 “이번 후원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아이들이 커서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가까이에서 힘이 되어주는 멘토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연 대표는 지난 해 11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귀포시후원회의 운영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하고 있다. 또한 지역 장학회를 통한 아동 후원을 비롯하여 꾸준히 봉사회 활동에 참여하며 지역 내 나눔과 희망을 전달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는 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기후원을 약정한 기업, 동호회, 식당 등 업종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다. 초록우산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개인, 단체, 기관은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064-753-37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