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10월 교육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10월 교육 수강생 모집!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0.09.17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영실)는 2010년 10월 교육프로그램을 마련, 15일부터 수강생 모집, 접수를 받고 있다.

10월 프로그램으로는 영어학습지도사, 리폼 전문가반, 중국어 첫걸음, 웰빙요리, 영어 Writing(야간), 웹페이지 제작과정(야간), 아빠요리교실, 도자기페인팅, 테마가 있는 음악(영상과 함께하는 클래식이야기), 행복한 가정을 위한 웃음잔치, 제주오름에서 만나는 야생화 등 11개 과정 234명을 모집한다.

영어학습지도사 과정은 영어지도사로서 다양한 전문분야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배양, 리폼 전문가반은 의류 활용을 통한 부업, 창업을 목표로 패션 부분의 전문기술을 습득하게 되며, 중국어 첫걸음 과정은 중국의 이해, 중국어에 대한 흥미 고취, 웰빙요리 과정은 웰빙재료를 이용한 음식만들기를 통한 창업을 목표로 기능을 습득하게 된다.

야간과정의 Writing 과정은 영작 표현방법을 배우면서 writing 표현력을 기르게 되며, 웹페이지 제작 과정은 나모와 포토샵의 기본기능 및 고급기능을 습득하게 된다.

특히, 야간과정중 아빠요리 교실은 남성들을 대상으로 요리기능 익히기에 도전하게 되며, 가족들에게 전하는 "맛" 사랑을 통해 가사분담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게 된다.

도자기 페인팅 과정은 초벌된 도자위에 그림을 담는 새로운 개념의 DIY 과정으로 나만의 개성과 감각 연출로 전문기능을 습득하고, 테마가 있는 음악(영상과 함께하는 클래식이야기) 과정은 작품과 작곡가에 대한 영상과 해설 등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이해를 통해 정서함양에 기여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행복한 가정을 위한 웃음잔치는 웃음의 효과, 웃음의 운동법 등을 통해 가정에서 할 수 있는 웃음운동으로 스트레스 극복법을 배우게 되며, 제주오름에서 만나는 야생화는 꽃을 통해보는 인간의 삶 등의 이론수업과 1일간의 생태답사 과정으로 이루어 진다..

수강신청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710-4378, 424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