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내년 1월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내년 1월 수강생 모집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0.12.15 0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영실)는 1011년 1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1월중 프로그램은 ITQ엑셀, 포토샵, 블로그와 트위터, 영어초급, 영어중급, 일본어 기초 및 생활일어 기초, 내가 그리는 수채화, 왕초보 플루트 등 총 8개 과정 170명을 오는 15일부터 접수를 받는다.

ITQ엑셀 과정은 정보기술실무능력을 평가하는 국가공인자격 실기시험 대비반이며, 포토샵 과정은 다양한 도형과 문자 디자인 및 색상모드와 보정기능을 이용하여 선명한 사진을 만들고, 합성과 필터 효과로 이미지 리터칭 등의 기능을 습득하게 된다.

그리고 영어초급 과정은 책과 영화를 통해 영어 표현들을 쉽게 습득하게 되고, 영어중급 과정은 단원별 기본문법 개념과 주제에 따른 핵심 어휘를 구체적인 예문 연습을 통해 영어실력 향상을 목표로 학습하게 된다.

모집 후 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맞춤형 강의로 진행이 되는 일본어기초 및 생활일어기초 과정은 일본어의 초급과정 습득 및 초급실력이 갖추어 교육생을 대상으로 생활일본어 교육을 통해 문법과 회화능력을 배양하게 된다.

또한, 내가 그리는 수채화 과정은 수채화 기법의 습득을 통하여 그리기 능력을 향상하게 되며, 왕초보 플루트 과정은 플루트 연주방법의 습득을 통해 합주연주 등의 정서함양을 목표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 홈페이지(http://swcenter.jeju.go.kr)를 통해 신청하고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