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유엔난민기구 후원 '지드래곤' 자선 경매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유엔난민기구 후원 '지드래곤' 자선 경매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8.05.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지용의 광고 의상·애장품 자선 경매 개최…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제주신화월드의 공식 홍보대사 권지용(GD, 지드래곤)의 광고 촬영 의상과 개인 소장품으로 자선 경매를 실시한다.

자선 경매는 오는 6월 30일 제주신화월드 YG리퍼블릭 내에 위치한 일명 GD 카페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에서 열린다.

권지용이 실제로 착용하고 디자인한 물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는 ‘인스파이어링 지디(Inspiring GD) 옥션 패키지’를 구매한 180명에게 제공된다.

자선 경매에 붙여지는 20여 점의 물품은 지난 해 권지용이 제주신화월드 광고 촬영 시 착용한 의상과 소품을 비롯해 권지용 본인의 손길이 배어있는 애장품이 포함된다.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아티스트로 명성이 높은 그가 광고 촬영을 위해 선택한 의상인 만큼 패션리더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이번 경매는 제주 유일의 GD 카페인 ‘언타이틀드, 2017’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경매 이벤트의 낙찰 수익금 전액은 유엔난민기구(UNHCR)에 기부된다. 유엔난민기구는 난민을 보호하고 난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국제적 조치를 주도하고 조정하는 UN 산하 기구다.

경매 현장에는 ‘인스파이어링 지디 옥션 패키지’ 구매자 180명이 참가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링 지디 옥션 패키지’는 5월 22일부터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는 ‘언타이틀드, 2017’에서 개최되는 옥션 참가권, 경매 행사일이 포함된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의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2박, 권지용의 공식 굿즈인 ‘꽃길’, 친필 사인이 수놓아진 한정판 ‘볼캡’, 프라이빗 애프터파티 2인 입장권으로 구성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인스파이어링 지디 옥션 패키지’ 구매 기회를 아쉽게도 놓쳤다면, ‘익스피리언스 지디(Experience GD) 패키지’에 주목하자. 6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의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1박, GD 카페의 디저트와 음료 이용권, 공식 굿즈 ‘꽃길’, 친필 사인이 수놓아진 한정판 ‘볼캡’으로 구성되며, 3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추가로, 6월 30일 체크인하는 고객에 한해 프라이빗 애프터파티 2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한편 ‘인스파이어링 지디 옥션 패키지’ 및 ‘익스피리언스 지디 패키지’ 구매자는 권지용의 공식 굿즈인 ‘꽃길’을 재고 소진 시까지 1인당 최대 2개까지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권지용의 ‘꽃길’을 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제주신화월드가 유일하다. 해당 굿즈는 권지용이 직접 디자인한 머그컵과 블렌딩한 원두 2종, 그가 그린 꽃 문양을 새겨 넣은 팔찌,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노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머그컵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머그컵을 잡고 있는 권지용의 손자국이 드러나 팬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올 초 아시아 8개국에서 온라인으로 판매 했을 때 전량 완판되기도 했다.

관련 패키지 가격 및 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전화(1670-118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250만여 평방미터에 이르는 부지에 오픈한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다. 숙박시설의 경우, 글로벌 호텔 체인인 애스콧이 운영을 맡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5성급 호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 등 3개 숙박시설이 운영 중에 있으며 전체 객실 수는 1,500실이 넘는다.

고급 숙박시설뿐만 아니라 국내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과 IP 제휴한 ‘신화테마파크’, YG의 복합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을 비롯해 최신식 회의시설인 ‘랜딩 컨벤션 센터’, 외국인 전용 ‘랜딩 카지노’, 제주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신화월드면세점’, 아시아 국가들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푸드 애비뉴’ 등이 운영 중에 있다.

올여름 시즌에 맞춰 물놀이시설인 ‘신화워터파크’와 가족친화형 ‘제주신화월드 신화 리조트’를 비롯해 향후 ‘‘제주신화월드 포시즌스 리조트&스파’와 미국 유명 영화사 라이언스게이트와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야외 테마파크인 ‘라이언스게이트 무비월드 제주신화월드’(전 세계 1호점)를 개관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www.shinhwaworld.com

 

또 YG리퍼블릭은 제주신화월드와 YG엔터테인먼트&푸즈가 공동기획으로 선보인 복합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제주 유일의 GD카페인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과 볼링펍 ‘액트(A.C.III.T)’를 비롯해 삼거리 푸줏간, 제주삼거리, 쓰리버즈(3 Birds)를 포함해 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제주 유일의 GD카페와 볼링펍은 컨셉트 기획부터 세부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권지용(GD, 지드래곤)이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되었으며, 그가 직접 그린 아트워크와 애장품으로 꾸며졌다.

이외에도 제주 흑돼지의 맛을 새롭게 재구성한 '삼거리푸줏간'과 제주 특산물로 만든 한식 밥상 ‘제주삼거리’, 브런치 카페 '쓰리 버즈(3 Birds)'를 통해 미식, 엔터테인먼트까지 다채로운 한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