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 입학설명회 개최
상태바
제주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 입학설명회 개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9.03.1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22일 제주 본교에서, 4월 4일과 5일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도 진행

국내 유일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는 오는 3월 22일 제주 본교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전 9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될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브랭섬홀 아시아의 교육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4명의 재학생들도 직접 참여하는 세션, 학생대사(student ambassador)와 함께 하는 캠퍼스 투어, 초·중·고등학교 교장과의 소규모 질의응답 프로그램 등도 진행돼 학교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경쟁 중심의 주입식 교육에서 벗어나 학생이 스스로 사고하며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을 선사하며, 사회의 다양한 문제를 직면하고 해결해 나가는 미래형 인재를 육성하는 학교로 주목 받고 있다.

이는 졸업생 성과로도 입증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브랭섬홀 아시아를 졸업한 수많은 여학생들이 케임브리지, 임페리얼 칼리지, 존스홉킨스, 코넬, 브라운 등 세계 유수의 대학으로부터 오퍼를 받았다.

제주에서 열릴 입학설명회는 오는 20일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www.branksome.asia) 또는 입학사무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오는 4월 4일과 5일 두 차례에 걸쳐 각각 부산 파크하얏트,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도 입학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