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교육청, 교육과정 정상화 현장 밀착 지원 강화
상태바
제주시교육청, 교육과정 정상화 현장 밀착 지원 강화
  • 김태홍
  • 승인 2020.03.2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교육지원청(교육장 윤태건)은 제주시 관내 초·중학교장(병설유치원 포함)과 개학연기에 따른 교육과정 정상화를 위한 협의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의회 개최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제주시교육지원청 제1회의실에서 제주시교육청은 돌봄, 방역, 급식, 방과후학교 등 코로나 19로 인한 학교 현장이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고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선제적 대응과 학교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새학년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할 예정이다.

윤태건 교육장은“코로나 19라는 비상상황에서 휴업 장기화에 따라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어려움이 많으리라 예상되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학생·학부모와의 소통을 통해 학습 지원 및 생활지도, 돌봄, 방과후학교, 방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각자의 위치에서 서로 협력하며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교육가족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제주시교육청 관계자는“앞으로도 학교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학교 현장 밀착형 지원 및 협조체제를 구축, 신학기 안전대책과 학사 운영 준비 등 학교 교육과정이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