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시험끝난 제주청소년 영화보자 이벤트 운영
상태바
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시험끝난 제주청소년 영화보자 이벤트 운영
  • 고현준
  • 승인 2023.07.23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겁도없이 청소년활동에 뛰어 들어 무지개를 함께 만들자.”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난 22일 제주시청 CGV에서 70여명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한 청소년 응원이벤트 ‘시험끝난 제주청소년, 영화보러가자!’를 진행했다.

이날 시험끝난 청소년들에게 의미있는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문화감수성을 증진 및 후기 SNS 게시를 통한 센터 홍보 효과 증대하기 위해 기획된 본 이벤트에는 참가인원의 3배가 넘는 220여명이 지원했으며 랜덤추첨을 통해 70명을 선정하여 엘리멘탈 영화와 센터 홍보영상을 관람했다.

참가한 청소년은 #제주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제주청소년활동이라는 해시태그로 SNS에 다양한 후기를 남겼다.“이런 행사 너무 좋아요. 자주 이런 행사 해주세요”, “시험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릴수 있어서 좋습니다”, “공부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은데 영화로 스트레스를 풀었습니다”, “공부는 역시 힘들닷..평소에도 영화를 좋아하고 즐겨보는 편인데 이 영화를 제일 보고싶었는데 무료로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고싶은 영화는 많은데 돈이 없는 청소년들을 위해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는 센터가 있다는 게 정말 좋아요ㅠㅠ”, “시험 공부가 너무 힘들고 결과도 원하던 결과가 잘 나오지가 않아서 슬픈데 이런 마음을 영화를 보면서 달랠 수 있었어요”등의 후기를 남겼다.

 

참여청소년에게는 ‘제주청소년플레이북’을 선물로 증정했다. 제주청소년플레이북은 청소년의 취향과 진로를 찾게 해주는 가이드북으로 나의 사건차트, 나의활동은, 나의 버킷리스트, 내가 새롭게 시도한 도전, QnA to me! 등으로 나뉘어져

있다.

또한 제주플레이북은 주중 9시부터 18시(점심시간 12~13시 제외)에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제주시 구남로 7길 4, 1층)에 방문하면 선물과 함께 증정하고 있다. 내용을 작성해서 메일로 보내면 5천원 상당의 편의점 기프티콘을 30여명에게 증정한다.

한편,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 진흥법에 의해 설치된 청소년기관으로 도내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지원하고자 청소년활동 지원 및 진흥에 관한 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지역 청소년 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홍보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클래스팅앱, 유튜브 등의 소통누리망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