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접수 시작
상태바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접수 시작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4.07.2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9월 1일까지 접수..10월 중 우수작 선정, 전국 6개 도시 순회 전시

 

 

국내 최고 권위의‘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이 올해로 21회를 맞는다.

 

25일 대한항공은  25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2014년도‘제21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작품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본상’부문과‘특별상’부문으로 나눠져 진행된다.

‘본상’부문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작품이면 소재 제한 없이 출품 가능하다.

‘특별상’부문은 대한항공의 2014년 사내캠페인인 ‘한마음’의 의미를 나누고자 가족, 친구, 연인 및 이웃과의 사랑, 우정을 표현한‘Best Friend상’과 우리의 일상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공모하는‘스마트라이프상’으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는 공모전 21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대한민국 세계문화 유산이 등재된 주요 명소를 대상으로 사진 출사 이벤트는 물론 역대 대한항공 사진공모전 수상작을 중심으로 여행사진강좌 프로그램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출품할 수 있다.

접수는 홈페이지 (photo.koreanair.com)에 작품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스마트 라이프상’은 모바일 홈페이지 (m.photo.koreanair.com)를 통해서만 접수할 수 있다.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시상은 오는 9월 사진학과 교수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응모작 중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6명, 입상 50명 등 총 60점을 선정한다. 대한항공은 대상 1명에게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2매와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는 상패와 항공권을 수여한다.

또한 ‘Best Friend상’ 5명과 ‘스마트라이프상’ 5명의 수상자에게는 각각 캐논 카메라와 포토프린터를 증정한다.

 

수상작은 오는 10월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12월 28일까지 제주,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 6개도시 순회전시를 통해 지방의 사진 애호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