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패밀리 페어, 입주기업제품 등 다양한 행사
상태바
JDC 패밀리 페어, 입주기업제품 등 다양한 행사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4.08.2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제주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 동반성장 팔 걷어붙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가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이하 제주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28일 JDC는 제주첨단과기단지 입주기업(이하 입주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9일 제주시청 옆 벤처마루 광장에서 ‘2014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패밀리 페어(2014 JEJU SCIENCE PARK FAMILY FAI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시작돼 올해로 3회 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입주기업 생산 제품과 서비스홍보로 입주기업의 매출 신장을 지원하고 도민과의 교류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 제품 할인판매 전시회 ⧍ IT 기술 설명회 ⧍ 무료 캐리커처 ⧍ 무료 타로운세 ⧍ 실시간 경품추천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존에 제주첨단과기단지 내에서 입주기업 간의 교류 형식으로 진행됐던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기업들을 참여시키고 유동인구가 많은 제주시내로 장소를 변경함으로써 입주기업의 제품과 기술에 대한 검증 기회도 확대하고 도민과 교류 폭도 넓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당일 행사 매출액의 일부와 JDC가 출연해 적립되는 금액은 향후 신규 판로개척 및 홍보 활동을 위한 ‘JDC-입주기업 공동마케팅’ 비용으로 사용된다.

한편, 제주첨단과기단지에는 IT 분야 59개 기업, BT 분야 32개 기업 등 100여개 기업이 입주해 있고, 1,500여 명의 직원이 종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