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한국서비스품질 2회 연속 획득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한국서비스품질 2회 연속 획득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4.10.0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공사가 고객들의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서비스품질 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았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시행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지난 2011년(인증기간 3년)에 이어 2회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정부가 추진하는 공신력있는 서비스품질 인증 제도로, 경영진의 서비스 리더쉽, 서비스 품질 경영, 서비스 운영관리, 경영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업계,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현장심사,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 3단계 다면평가 및 심의위원회를 거쳐 인증 여부를 결정한다.

제주관광공사는 CEO를 중심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지향을 위해 중장기 CS(Customer Satisfaction : 고객만족)경영계획을 수립, 이를 전사적으로 공유하고 고객 지향적 서비스품질 문화 확산과 고객과의 소통채널 다각화 등 고객만족경영 실현 활동을 전개하면서 지속적으로 서비스품질을 향상시켰다고 평가받았다.


제주관광공사 최갑열 사장은 “이번 결과는 제주관광공사가 그동안 고객만족경영을 최상위 경영목표로 설정하여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고자 노력한 결과를 평가받은 것으로, 앞으로는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품질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