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초등학교에서 만나..”
상태바
“친구야 초등학교에서 만나..”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5.02.17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 어린이집 졸업식개최

 

 

 

 

최근 어린이집 졸업식이 진행되는 가운데 서귀포시 성산읍 동남어린이집(목사 제종원)졸업식이 17일 오전 10시30분 동남교회 예배당에서 어린이집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그간의 소정교육을 마친 5명의 원아들이 원생 및 가족 50여명이 모인가운데 목사님으로부터 졸업증서를 수여받았다.

 

자랑스러운 졸업장을 받은 언니, 오빠들의 졸업을 축하하며 졸업 후에도 어린이집에서 함께 했던 소중한 시간들을 간직하길 바라는 원생들의 송사가 먼저 이어졌고, 이에 졸업생들은 그동안 사랑과 바른 말씀으로 가르쳐 주신 원장님과 선생님들의 사랑과 보살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초등학교에 입학해서 어린이집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밝고 씩씩한 어린이로 자라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졸업생대표로 권혜민 어린이가 착한상, 그 외 고운마음상, 밝은웃음상,멋진솜씨상,생각자람이상,약속지킴이상 및 새마을 금고 저축상은 백다인, 용예원 어린이가 수여함으로 한 해 동안 적극적이고 자발적으로 다양한 활동수업을 마친 원생들을 격려하며 이태일 집사는 졸업생들에게 선물을 해주었다.

 

제종원 목사은 졸업식 축사로 “가정의 꽃이고 국가를 이끌어갈 미래의 꿈나무들이 앞으로 창의성과 잠재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부모님들께서 많은 용기와 희망으로 붇돋아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