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여행작가 파워블로거 팸투어 실시
상태바
서귀포시, 여행작가 파워블로거 팸투어 실시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06.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에서 개발하고 있는 건축문화기행 11개 코스 중 핵심코스를 직접 체험하는 팸투어가 여행작가 파워블로거를 대상으로 오는 29 일~ 30일까지 실시된다고 28일 밝혔다.

‘서귀포 건축문화기행’은 세계적인 건축가 작품,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건축물, 제주전통 건축물 및 독특하고 아름다운 건축물 자원을 활용하여 서귀포의 자연, 삶, 멋, 문화가 담긴 건축문화공간을 만나는 건축기행 으로서 제주관광의 새로운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문화관광상품을 만드는 사업으로 작년부터 2개년 사업으로 추진되고 있다.

이번 팸투어는 최종코스를 완성하기 전에 여행작가, 파워블로거 등 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건축문화기행에 대한 홍보 및 실행방안의 1차적 검증을 통해 미비점 및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이에 따른 미비점 보완 후 9월말 일반시민 대상 팸투어(4차)를 실시, 10월~11월 건축문화기행 시범투어를 운영하여 건축문화기행 코스개발 및 상품 홍보에 박차를 기할 계획이다.

서귀포시는 서귀포 건축문화기행은 서귀포의 자연과 사람, 문화와 역사로 지어진 다채로운 건축자원을 탐방하고 그 속에 담긴 아름다운 이야기들로 서로 교감하며 참다운 제주를 만나는 리얼 제주탐방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