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아일랜드 아트갤러리 새 단장
상태바
헬로키티아일랜드 아트갤러리 새 단장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5.04.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 헬로키티 여행을 꿈꾸다’ 전시 개최!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www.hellokittyisland.co.kr)는 오는 2017년 2월까지 2층 아트갤러리에서 ‘청춘, 헬로키티 여행을 꿈꾸다’ 기획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7일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지난 2014년 제주도에 문을 연 이후 제주지역 문화, 예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약 80여 평 규모의 아트 갤러리에서 정기적으로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 전시는 서울예대, 제주대, 협성대, 경동대, 경민대, 한남대 등 전국 6개 대학 지도교수와 디자인과 학생 120명이 참여했으며, ‘청춘, 헬로키티 여행을 꿈꾸다’를 주제로 디자인한 일러스트, 패턴디자인, 조형물 등 작품 64점을 만나볼 수 있다.

‘청춘, 헬로키티 여행을 꿈꾸다’는 일상 생활을 특별하게 해주는 캐릭터 ‘헬로키티’와 일탈을 꿈꾸게 하는 ‘여행’을 시각화해 학생들 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디자인 작품들로 국내 유일의 헬로키티 캐릭터 공간인 헬로키티아일랜드에 전시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헬로키티아일랜드 김종석 대표는 “이번 캐릭터 창작 작품 전시 기획을 통해 아트갤러리가 세대간 소통은 물론 이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전시 기획을 준비해 헬로키티아일랜드 방문객이 전시 작품을 감상하며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전시는 ‘헬로키티의 꿈ㆍ희망전’ 이후 두 번째 기획이며 헬로키티아일랜드에 입장한 모든 방문객이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