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 서귀포다문화합창단,문화예술교육축제 사례발표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서귀포예술의전당 서귀포다문화합창단,문화예술교육축제 사례발표 최우수상 수상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7.11.16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예술의전당(관장 이순열)이 운영하는 2017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 사업 서귀포다문화합창단이 서울 강동아트센터에서 열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문화예술교육축제 사례발표에 참가해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귀포다문화합창단은 지난 14일 서울 강동아트센터에서 열린 문화예술교육축제 사례발표회에 참가한 서귀포다문화합창단(지휘 김상주, 반주 김미란)은 ‘사랑의 하모니’를 주제로 출연해 인생 등 3곡을 연주하였으며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 성과발표회는 전국 23개 문예회관이 참여했다.

서귀포다문화합창단은 교육프로그램에만 그친 것이 아니라, 2016제주국제관악제 개막행사, 서귀포어린이합창페스티벌 오프닝, 2017서귀포오케스트라페스티벌, 서귀포천지연음악축제 등 지역에서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서귀포시의 문화예술발전에 함께 동참하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주고 있다.

서귀포예술의전당 이순열 관장은 “전문성을 살린 수준 높은 공연과 대중성을 살린 다양한 기획공연은 물론, 문화예술교육을 통한 예술인프라 확대 프로그램으로 시민의 문화향유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