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 중소기업 CEO 및 HRD 담당자 연수
상태바
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 중소기업 CEO 및 HRD 담당자 연수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8.03.05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지사장 최희숙)는 5일 중소기업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기업의 최신 HRD(인적자원개발) 경향과 이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오는 20일 메종글래드 제주에서‘중소기업 CEO 및 HRD 담당자 연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CEO 연수는 중소기업의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오전 7시∼9시30분까지 조찬과 함께 경기대학교 직업학과 강순희 교수의 ‘제4차 산업혁명과 직업능력개발’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HRD 담당자 연수는 기업에서 인사, 교육 등을 담당하고 있거나 직원의 직무 역량강화에 관심이 있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HRD 담당자 연수는 10:00∼15:30까지 강순희 교수의 ‘제4차 산업혁명과 직업능력개발’, 한국산업인력공단 권동호 팀장의 ‘NCS의 이해 및 블라인드 채용’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강순희 교수는 제주도 출신의 노동경제 및 고용정책 전문가로 노동비서관 및 중앙고용정보원장을 역임한 인물로 직업능력개발의 화두를 제주 실정에 맞게 어떻게 풀어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일학습병행제 등 정부에서 지원하는 능력개발 관련 사업에 대한 소개와 담당자간 네트워크 형성의 기회를 제공하며 식사와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강의는 CEO 연수 40명, HRD 담당자 연수 8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 제주지사 729-07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