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동, 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
상태바
대륜동, 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
  • 김태홍
  • 승인 2022.09.0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대륜동(동장 오승언)과 대륜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용철)는 어린이 대륜12경 그리기 공모전 참가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대륜12경은 △제주월드컵경기장 △돔베낭골 △고근산 △속골 △하논 △대륜해안경승지 △외돌개 산책로 △윗세오름 △연동연대 △최영장군의 범섬 승리 △각시바위 △범섬을 말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 그리기 공모전을 통해 관내 명소인 대륜12경에 대해 지역 어린이와 주민들이 친근감과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공모전 신청접수는 오는 5일부터 16일까지 대륜동주민센터로 신청하고, 신청자 전원에게 도화지와 크레파스가 제공된다. 작품주제는 대륜12경이며, 분야는 자유화, 상상화, 현장 풍경 그리기 등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완성된 작품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대륜동주민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그림은 심사를 통해 우수작품 22점(미취학, 초등 각 최우수 1, 우수 2, 장려 3, 입선 5)을 선정 시상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10월 7일 대륜동사이버주민자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향후 관내 스토리 우체통의 엽서로 제작되어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1년 후 보내는 편지로 활용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