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된 여성대통령”..공식 선거운동 돌입
상태바
“준비된 여성대통령”..공식 선거운동 돌입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2.11.2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 제주선대위, 오일장서 후보 출정식..제주시청서 대규모 유세

 

 

새누리당 제주도선거대책위원회가 27일 0시를 기해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제주선대위는 선거운동 첫날인 이날 오전 ‘필승 결의’를 위해 제주시 충혼묘지와 4.3평화공원을 참배한 뒤 제주시 신광로터리, 옛 제주세무서 사거리 등에서 거리인사를 통해 박근혜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제주선대위 사무소인 연동 건설회관 앞에서 현경대 상임위원장 등 선대위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대 박근혜 대통령 후보 선거연락소’ 현판 제막식을 통해 준비된 여성대통령을 만들기 위해 첫 발을 내딛었다.

 

이날 첫 유세지였던 제주시민속오일장에서는 박근혜 후보의 출정식(대전역) 영상 상영과 현경대 상임위원장의 지원 유세가 있었다.


현경대 위원장은 연살을 통해 “대통령이 되고자하는 후보는 말을 바꾸지 말아야 하는데 문재인 후보는 강원특별자치도와 해저터널 관련 공약을 내놓았다가 번복했다”면서 “그런 의미에서 박근혜 후보는 한번 내뱉은 말은 반드시 지키는 신뢰의 정치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근혜 후보는 약속을 지키는 후보, 제주를 발전시킬 수 있는 후보”라며 “준비된 여성 대통령인 박근혜 후보의 승리를 위해 도민들이 힘을 합쳐 달라”고 힘주어 말했다.

 

이날 오후에는 노형로터리를 비롯해 용문로터리, 오라오거리, 마리나호텔사거리 등에서 거리 홍보를 벌였다.


제주시청에서는 현경대 상임위원장과 이연봉 공동위원장, 홍경희 여성위원장 등이 대규모 유세에 나서 박근혜 후보의 캐치프레이즈인 ‘준비된 여성대통령’, ‘세상을 바꾸는 약속’ 등에 대해 역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