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철, 중앙당에 제2공항 추진특별위원회 설치,제2공항 조기 착공 및 건설 적극 지원
상태바
고기철, 중앙당에 제2공항 추진특별위원회 설치,제2공항 조기 착공 및 건설 적극 지원
  • 고현준
  • 승인 2024.03.06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선거구 국민의힘 고기철 예비후보

 

“국민의힘 중앙당에 ‘제2공항특별위원회’를 설치하겠다. 8년간 지역 후보인 위성곤 의원이 하지 못했던 일 해 내겠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귀포시 선거구 국민의힘 고기철 예비후보는 “제2공항특별위원회에서 대통령 공약사항인 제2공항 건설을 위해 정부 부처의 협조를 이끌어 내고 지원토록 하겠다”며 “이러한 역할을 중앙당 차원에서 수행해야 안정적으로 제2공항을 추진할 수 있다”고 약속했다.

“중앙당에 ‘제2공항특별위원회’ 설치를 통해 제주도민들에게 제2공항건설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줌은 물론 제2공항 건설에 따른 갈등 해소와 제주도민들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창구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주장이다.

고기철 후보는 “‘제2공항특별위원회’를 통해 제2공항 정책인 ▶제2공항 현지 법인화를 통한 세수 확보 ▶면세점 등 수익사업 제주도가 운영 ▶농지를 잃은 농민을 위한 대규모 스마트 시설 영농단지조성, 저렴하고 장기적으로 임대 및 분양 ▶제주공항공사 설립 신선도와 신속성이 필요한 1차산업 생산품 항공운송 확대 ▶항공관련 특성화고 지정,인력양성 및 우선 채용보장 ▶마을기업 설립, 공항 용역에 관하여 마을기업 우선 발주 ▶소음피해 지역 및 관제구역을 상업지역으로 상향 조정 ▶마을기업 설립, 공항 용역에 관하여 마을기업 우선 발주를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고 다짐했다.

고 후보는 “제2공항특별위원회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해 제주도민의 의견을 반영시켜 제주도민을 위한 명품 제2공항 건설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