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자치경찰단, ‘J.S.P.D 도민 기자단’공개모집
상태바
제주자치경찰단, ‘J.S.P.D 도민 기자단’공개모집
  • 김태홍
  • 승인 2024.03.0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단장 박기남)은 자치경찰에 대한 홍보와 치안 정책 아이디어 제시, 치안 캠페인 등 현장활동을 함께 할 ‘J.S.P.D 도민 기자단’을 7일부터 31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J.S.P.D 도민 기자단’을 통해 자치경찰단의 활동을 온·오프라인으로 홍보하는 한편 도민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치안정책에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제주자치경찰단 주요 정책 등을 개인 사회관계망(SNS)에 게시해 도민과 치안행정을 연결하는 소통 가교 역할을 수행한다.

모집 규모는 20명 내외이며 응모 자격은 제주도민이거나 제주에 거주 중인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자는 제주자치경찰단 누리집(홈페이지)공고문을 참고 직접 방문 또는 담당자 이메일(dkzne2@korea.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집결과는 4월 2일 제주자치경찰단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선발된 기자단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제주자치경찰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다.

제주자치경찰단은 ‘J.S.P.D 도민 기자단’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우수활동자 표창 및 시상, 감사패 수여, 기념품 및 수료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정근 자치경찰단 경찰정책관은 “‘J.S.P.D 도민 기자단’은 제주지역 특성과 환경에 맞는 치안서비스를 발굴하고 제주자치경찰단의 주요 정책과 활동사항 홍보를 통해 도민에게 자치경찰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