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맞으며 공연 즐겨요’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26일부터 시작
상태바
‘봄바람 맞으며 공연 즐겨요’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26일부터 시작
  • 김태홍
  • 승인 2024.04.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대표 고승철)는 4월 26일부터 6월 14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연동에 위치한 삼다공원에서 ‘2024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는 삼다공원 내 행사 구역을 확장해 피크닉존을 조성하고 실시간으로 공연을 중계한다. 제주다운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해 도민 및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속가능한 축제 구현을 위해 행사 기획단계부터 친환경적 요소에 중점을 두고 재활용 소품을 활용한 전시, 도민이 참여하는 중고물품 장터,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탄소 줄이기 캠페인도 전개한다.

체류객 유입을 통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삼다공원 인근 상권을 이용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해 관람할 수 있으며, 행사 내용은 제주 관광정보 포털 비짓제주(www.visitjeju.net) 사이트 내 행사정보와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samda_concer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도 관계자는 “이번 삼다공원 야간콘서트에서는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과 제주다움이 녹아있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했다”며 “도민과 관광객에게 양질의 야간관광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