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사업체 맞춤형 컨설팅 지원
상태바
제주도, 관광사업체 맞춤형 컨설팅 지원
  • 김태홍
  • 승인 2024.04.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대응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컨설팅 지원을 희망하는 관광사업체를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주도가 주최하고 제주도 관광협회(회장 강동훈)가 주관하는 이번 사업은 관광사업체에 맞춤형 전문 컨설팅을 지원하는 것으로 경영환경을 개선하고 질적 성장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류접수 후 심사 및 컨설팅 대상 업체을 확정(5~6월중)한 뒤 전문 컨설턴트를 매칭해 컨설팅을 지원한다.

컨설팅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도 관광협회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도 관광협회에 접수하면 된다.

컨설팅을 지원하는 4개 분야는 ▲법률·경영 ▲밀키트 ▲브랜딩 ▲온라인 마케팅이며 업체당 1개 분야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응할 수 있도록 올해에는 밀키트, 브랜딩, 온라인 마케팅 분야를 신설해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분야에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도록 했다.

선정된 업체는 신청 분야에 따라 법률·경영(8회), 밀키트(2~3회), 브랜딩(2~3회), 온라인 마케팅(4회)에 대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 관계자는 “업체별 맞춤형 컨설팅 지원으로 도내 관광사업체의 경영 역량을 강화하고 성장으로 이어져 제주관광 서비스의 질적 수준이 더욱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며 “도내 관광사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