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원 하나 돼 세계7대 경관 도전
상태바
전직원 하나 돼 세계7대 경관 도전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03.2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환경연구원 N7W-제주선정 발품 팔며 전국 홍보 나서


 



제주특별자치도보건환경연구원(원장 김영주)은 원장 솔선하에 전 직원이 하나가 돼 세계7대자연경관 제주선정을 위해 타 시․도 유관기관 등을 직접 발품을 팔아 전국 홍보에 나서는 등 세계7대자연경관-제주선정 도전에 열정을 쏟아붓고 있다.

김영주 원장은 지난 16일부터 2일간 충북 오송보건의료행정타운에 소재한 질병관리본부(본부장 이종구), 식품의약품안전청(차장 이희성), 등 4개 유관기관과 충북보건환경연구원(원장 홍한표) , 서울 광진구청(구청장 김기동) 등 총 7개 기관을 방문, 기관장을 면담하고 7대경관 투표를 독려했다.


김 원장은 제주선정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해당 기관장과 전화투표를 함께 진행했으며,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기를 전달하고 해당 기관 홈페이지 팝업창 개설을 요청하는 등 제주선정의 필요성과 기대효과를 홍보하고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 공감을 얻어냈다.


또 지난 2월(2. 22~2. 23, 2일간)에는 인천소재 국립환경과학원 등 서울 보건환경연구원 등 4개 유관기관과 서울 용산구청(청장 성장현) 등 총 8개 기관을 직접 방문, 세계7대 자연경관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바 있다.


한편 연구관 및 직원들도 세미나, 직무교육 등 본부 및 유관기관, 교육기관 타 시․도 출장에 따른 방문시에도 본연의 직무수행에 충실함은 물론, 전화투표 및 인터넷투표를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충북오송보건의료행정타운 소재) 교육생과 함께 진행하는 등 연구원 전 직원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세계7대자연경관 제주선정에 발품의 열정을 쏟아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