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열 환경재단 대표, 세계7대 자연경관 홍보대사
상태바
최열 환경재단 대표, 세계7대 자연경관 홍보대사
  • 고현준 기자
  • 승인 2011.06.1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열 환경재단 대표

환경재단 최열 대표가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12일 제주특별자치도는 환경재단 최열 대표를 제주-세계7대자연경관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최열 대표는 지난 5월 말 제주포럼 행사 시 재외 제주도민회총연합회 강태선 회장의 소개로 제주와 인연을 맺게 돼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우근민 제주도지사는 “평소에 제주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 제주 자연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보여준 최열 대표의 성원에 힘입어 제주가 유네스코 자연과학분야 3관왕을 달성하게 됐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러한 연장선상에서 제주가 세계 7대자연경관에 선정될 수 있도록 환경재단, 환경인이 적극 참여해 줄 것”을 요청했다.

최열 대표는 “제주도는 아름다운 경관을 살려 생태관광과 컨벤션 산업, 전시․오페라 등의 문화예술 산업 쪽으로 가게 되면 미국 하와이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고 삼성전자 이상의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다”며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적극 알려 제주도가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환경재단 임직원에게 제주에 대한 투표를 격려하는 것 뿐 아니라 외부 강연 시 현장 투표 시연과 다양한 홍보활동을 하겠다 ”는 강한 의지를 전했다.

범도민추진위 관계자는 “환경문제에 앞장서는 환경재단 대표가 홍보대사로 위촉됨에 따라 환경재단, 환경단체, 그리고 환경재단과 관련된 기업에서의 적극적인 투표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