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박물관, 감귤이야기 여름캠프 운영
상태바
감귤박물관, 감귤이야기 여름캠프 운영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1.07.12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 8월말까지, 희망학원 신청접수

 

「코로미와 함께 떠나는 여름캠프 감귤이야기」가 감귤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감귤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여름캠프가 감귤박물관과 이벤트인 제주가 공동으로 오는 18일부터 8월말까지 감귤박물관 일원에서 열린다.


「코로미와 함께 떠나는 여름캠프 감귤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여름 캠프는 제주를 대표하는 감귤을 소재로 하여 감귤박물관에서 펼쳐지는 이색체험과 볼거리, 감귤물풀장 등 놀이를 통한 학습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여름캠프는 도내학원에 수강하는 6세 이상 초중등학생을 대상으로 1회에 30명~50명 인원으로 접수를 받아 감귤박물관 일원에서 다양한 체험과 놀이 등을 3시간 20분 정도 진행하게 된다.


미션으로는 3D입체영상체험, 전시실 관람, 코로미조각 퍼즐맞추기, 요일별 감귤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요일별 체험미션은 불수감 묘목 분갈이 체험, 코로미 클레이 만들기, 감귤아쿠아향초 만들기, 귤빛 도자기 만들기, 감귤과즐 만들기 등으로 감귤을 이용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미션을 처리하는 방식이다.


이 외에 야외 상설행사로 페이스페인팅, 매직풍선, 솜사탕, 나는 사격왕 등 다양한 놀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앞으로 이번 처음으로 시행하는 여름캠프 프로그램 운영으로 방학기간에 다수의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주력해 나가고, 감귤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코로미와 함께 떠나는 여름캠프 참여를 희망하는 학교 및 학원에서는 (☎) 064-753-1947, (☎) 064-767-3010으로 문의하면 된다.


※ 참가비용 : 1인 28,000원


신청방법 : 팩스 (783-1947), e-메일 (lovely_rice@naver.com) 또는 다음카페 (http://cafe.daum.net/jejurecreation)로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