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관내 읍면동장 동정 활동
상태바
제주시 관내 읍면동장 동정 활동
  • 김태홍
  • 승인 2021.06.0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종 일도1동장, 2020년 기준 경제총조사 홍보 당부

김재종 일도1동장은 도내 산업활동을 하는 모든 사업체를 대상으로 6월 14일부터 7월 30일까지 실시하는 2020년 기준 경제총조사를 적극 홍보할 것을 당부했다.

 

 

 

김성철 한림읍장, 마을 방문의 날 운영

김성철 제주시 한림읍장은 매주 목요일 관내 마을 방문의 날을 운영함에 따라, 불편 민원 사전 예방을 위해 팀별 담당마을 방문 시 동향 파악에 철저를 기할 것을 주문했다.

 

 

 

김명석 한경면장, 마늘 수확 농가 일손돕기 전개

김명석 한경면장은 면사무소 직원 10명이 참여한 가운데 마늘 수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창리 소재 고령농가 마늘 재배 포장을 방문, 마늘 수확 작업에 따른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김익수 삼도2동장, 사례관리 대상자 맞춤형복지 논의

김익수 삼도2동장은 복지환경팀장 및 업무담당자들과 함께 지난 2일최근 관내 위기가정에 대한 통합사례관리 대상자 사례회의를 개최하고 물품지원 및 안전관리 연계방안 등 맞춤형복지 추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오상석 아라동장, 현충일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홍보

오상석 제주시 아라동장은 지난 6월 3일 동주민센터 방문 민원인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6일 제66회 현충일을 맞아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추모 및 숭고한 뜻을 기리고 위해 각 가정과 마을회관 등에 나라사랑 태극기달기에 적극 참여해 달라고 홍보했다.

 

 

한지연 외도동장, 석면 슬레이트 철거 및 지붕개량 지원 사업 홍보

한지연 외도동장은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1급 발암물질인 석면으로 인한 건강 피해를 예방하는 석면이 함유된 노후 슬레이트 건축물의 철거 및 지붕개량 지원사업을 적극 홍보했다.

 

 

 

고재완 구좌읍장, 관내 상습침수구간 배수로 점검 당부

고재완 제주시 구좌읍장은 2일 여름 장마 등 재해위험에 대비, 관내 상습침수구간 배수로를 철저히 점검할 것을 당부했다.

 

 

 

 

부태진 애월읍장, 에너지바우처 사업 신청 홍부 당부

부태진 애월읍장은 3일 직원회의를 개최하고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에너지바우처 사업을 해당 가구가 기간 내 신청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당부했다.

 

 

 

현호경 오라동장, 탐나는전 구매 홍보 주문

현호경 오라동장은 지난 1일 직원회의를 개최, 지역경제 침체 대응을 위해 탐나는전 구매를 활성화해 소비촉진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협조할 것을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