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사랑을 말해요. 2022 마음건강 ‘사랑 talk! talk!’캠페인 실시
상태바
제주도교육청, 사랑을 말해요. 2022 마음건강 ‘사랑 talk! talk!’캠페인 실시
  • 김태홍
  • 승인 2022.10.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김광수)은 학생들의 마음건강을 위한 교육공동체의 관심을 제고하고 학생 참여형 교육자료 제작으로 마음건강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2022 마음건강 '사랑 talk! talk!'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육청은 지난 9월 한 달간 도내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랑 talk! talk!' 댄스 챌린지 동영상 공모전을 운영, 최종 13개팀이 참가하며 그 열기를 더했다. 마음의 어려움을 느낄 때 주위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어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위로하며 응원하자는 캠페인송에 맞추어 각 팀마다 창의적인 안무를 곁들여 멋진 작품들을 출품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힐링과 위로,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마음꾸러미를 전달, 상위 입상한 5팀의 출품 영상은 도교육청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최상위 2팀에 대해서는 방송사 뮤직 비디오 제작을 통한 방송 홍보를 진행하면서 청소년 마음건강에 대한 전 도민 인식 개선에 나설 예정이다.

조성진 학생건강증진추진단장은“이번 마음건강 '사랑 talk! talk!'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마음을 나누고 서로 응원하는 문화가 만들어지고, 학생뿐 아니라 도민 모두가 함께 동참하는 일들이 일어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