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 드림제주21 IBA부문 은상 수상
상태바
도의회, 드림제주21 IBA부문 은상 수상
  • 김태홍 기자
  • 승인 2012.10.1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의회(의장 박희수)는 지난 15일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제9회 국제비즈니스대상에서 의정소식지 ‘드림제주21’ 발간과 관련, 출판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각각 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소식지 발간 및 배포를 통해 도의회와 도정, 도민과의 소통과 홍보를 효과적으로 한 공로로 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에 선정된 것과 함께, 정부·국회·지방자치단체·의회에서 발간하는 출판물 가운데 기획 내용과 디자인 등을 평가하는 출판물 부문에서도 은상에 선정된 것이다.

 

이날 시상식에는 박희수 의장을 비롯해, ‘드림제주21’ 편집위원인 안창남 의회운영위원장과 이선화 여성특별위원장이 참석했으며, 박의장은 수상 소감에서 “이번 수상을 통해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정소식지 ‘드림제주 21’이 도민과의 소통의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의정 홍보활동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IBA는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성장, 홍보 등의 사업 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 평가하는 프리미엄 국제대회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특히 2012년 제9회 국제비즈니스대상(IBA)에는 50여 개국에서 총 3,20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한편 도의회는 의정활동 상황과 제주의 미래를 위한 제언, 도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기 위해 연 4회 ‘드림제주 21’을 발간,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