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프로젝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유엔 COP 28 기후정상회의 기후스토리”
상태바
[기후프로젝트] “두바이에서 열리는 유엔 COP 28 기후정상회의 기후스토리”
  • 기후프로젝트
  • 승인 2023.11.2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환경NGO 기후프로젝트(The Climate Reality Project) '2023년 기후변화현실 글로벌 기후토크'

국제환경NGO 기후프로젝트(The Climate Reality Project)


2023년 기후변화현실 글로벌 기후토크
“두바이에서 열린 유엔 COP 28 기후정상회의 기후스토리”
: <24 Hours of Reality: UN's COP 28 climate summit in Dubai>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올해 제 28차 유엔기후변화 협약 당사국총회( (UN’s COP 28) CO는 2023년 11월 30일부터 12월 12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엑스포 시티에서 개최됩니다. 

기후 위기가 실존적인 도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폭염, 화재, 홍수가 위기를 집으로 가져온 한 해에매년 개최되는 24시간 리얼리티 미디어 행사를 통해 전 세계적인 반응과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가 두바이에서 개최하는 COP 28 기후정상회의의 핵심을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클라이밋 리얼리티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우리 지구의 미래를 형성하는 목소리와 기후 스토리를 들어 볼 수 있습니다.

12월 7일, "기후변화현실 24시간: UN COP28 두바이에서"과 함께 해주십시오! (크고 진하게)

아래 구글폼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참여신청방법 등 COP28 관련 정보들을 보내드립니다. 

구글폼 : https://forms.gle/iysvQ5ao1LS4xYX86

두바이에서 제공되는 스트리밍을 통해 COP28 기후이야기, 여러 대표단들, 기후활동가들 등의 인터뷰, 기타 여러 영상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협상가들과 함께 깊은 대화를 나누며 영감을 주는 젊은이들의 목소리, 원주민 지도자들, 화석연료 의제와 싸우는 옹호자들의 이야기를 듣게 될 것입니다.

그러는 동안, 우리는 COP 28에서 화석 연료와 산업 환경 오염을 단계적으로 제거하는 것부터 취약한 국가들에 대한 정의 그리고 COP 자체의 바로 그 과정에 대한 핵심적인 문제들을 살펴볼 것입니다.

오늘은 범지구적 기후위기 대응운동으로서의 우리 인류의 발전과 우리가 가는 길의 난관과 장애들, 그리고 그들을 모두 공유하는 날입니다.

진정한 탄소 넷 제로와 우리 모두의 지속 가능한 미래로 가는 길에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23년 기후변화현실 글로벌 기후토크 “두바이에서 열린 유엔 COP 28 기후정상회의 기후스토리”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시청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후프로젝트와 함께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 기후프로젝트 올림 -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우리와 함께 싸워요

우리는 우리가 함께 화석연료에서 빠르게 벗어나 기후위기를 종식시키고, 건강을 보호하며, 지역사회의 안녕을 강화하고, 과거에 소외되었던 사람들을 위한 정의를 보장하는 세상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일을 지지해주세요!
우리는 함께 힘을 합쳤을 때 희망이 있다고 믿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여러분의 도움 없이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수 없습니다. 기후프로젝트 한국지부에 가입하여, 우리 세계를 변화시키고 있는 기후 위기에 관련한 해결방법과 함께 노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본 기사는 기후프로젝트(http://www.sgf.or.kr/)에서 제공하는 기사입니다.

본지는 엘 고어 전 미국부통령이 운영하는 기후프로젝트 한국지부의 허락을 받아 본 기사를 게재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기후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입니다.

 

 

 

본 기사는 앨 고어 전 미국부통령이 창시한 기후프로젝트 한국지부와의 협의를 통해 게재하는 내용입니다.

앞으로 본지는 기후프로젝트에 소개되는 환경에 대한 제반 문제를 차례대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도 이 기후프로젝트가 제시하는 환경문제를 유심히 살펴 읽다 보면 현재 우리가 직면한 환경문제가 얼마나 심각한 상태인가를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제주도를 위해, 또 환경을 위해 지금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가를 찾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편집자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