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성가족연구원 개원 10주년 CI변경..“지역사회와의 소통․연대로 정책연구기관으로 재도약”
상태바
제주여성가족연구원 개원 10주년 CI변경..“지역사회와의 소통․연대로 정책연구기관으로 재도약”
  • 김태홍
  • 승인 2024.01.08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성가족연구원(원장 문순덕)은 개원 10주년을 맞아 기관의 역사성과 미래 비전을 담은 새로운 기관이미지(CI)를 공개했다.

연구원은 2014년 3월 개원이후 성평등 제주를 실현하기 위한 정책연구기관의 소명을 갖고 꾸준히 노력해 왔다.

새롭게 선보인 CI는 그동안 연구결과를 차곡차곡 다져 온 정책연구기관으로서의 역사성과 도민과 함께 연대․공유 지속화 및 소통․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여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성평등 가치를 확산한다는 강한 의지와 도전성을 반영한 것이 핵심이다.

새 CI는 영문기관명 ‘JEJU WOMEN&FAMILY RESEARCH INSTITUTE’ 각 알파벳 형태로 표현하고 역사성, 조화성, 역동성이 어우러진 획의 서체 적용과 다양한 형태의 이미지를 시각화해 활용도를 높였다.

제주여성가족연구원 문순덕 원장은“개원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공개와 함께 미래 비전을 품고 앞으로도 도민의 다양한 요구를 수렴하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정책 환류를 통해 성평등 제주 사회를 만드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