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민신협, 취약계층 장수사진 촬영 ‘한 장애(愛) 담다’ 사진 전달식 가져
상태바
제민신협, 취약계층 장수사진 촬영 ‘한 장애(愛) 담다’ 사진 전달식 가져
  • 고현준
  • 승인 2024.01.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민신협(이사장 고문화)은 지난 22일 제민신협 본점 CAFE:IN에서 장애인,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한 ‘한 장애(愛) 담다’ 사진전을 종료하며 사진 전달식을 가졌다.

신현중앙회 ‘우리동네 어부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장수사진 촬영 ‘한 장애(愛) 담다’는 기존 영정사진이라는 무거운 이미지를 탈피하고 노인 및 취약계층에게 새로운 추억과 무병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제민신협에서 2023년 6개월 간 진행한 지역사회공헌사업으로, 2023년 12월 26일부터 2024년 1월 23일까지는 그 결과물로 사진전시회를 진행한 바 있다.

다양한 의상과 소품을 가지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컨셉촬영의 결과물을 받아 본 한 부부는 “실제로 사진을 보니 사진 속 당당하게 웃고 있는 나의 모습이 지금의 나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문화 이사장은 “많은 이들이 사진을 통해 즐거워하고, 심적으로 따뜻함을 느끼셔서 다행"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제민신협의 나눔과 상생을 통해 온정을 느끼게 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