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열린 여행’ 제주신화월드..시니어, 유아, 반려동물 동반 고객 안성맞춤
상태바
‘모두에게 열린 여행’ 제주신화월드..시니어, 유아, 반려동물 동반 고객 안성맞춤
  • 고현준
  • 승인 2024.01.2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키즈 어메니티, 펫 용품 등 관광 취약 계층을 위한 서비스 제공

 

한국관광공사는 여행자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개성 있고 차별화된 여행을 추구한다는 의미의 ‘루트(R.O.U.T.E.)’가 2024년 한국 관광을 이끌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정형화된 여행 구성원에게서 벗어나 반려동물, 시니어 관광, 관광 취약 계층 등 다양성이 확대되면서 ‘모두에게 열린 여행’ 을 테마로 꼽았다.

제주신화월드는 29일 이들의 다양화에 충족할 수 있는 최적화된 복합리조트로 특히 시니어 전용, 유아 전용, 반려동물 전용 객실을 갖추고 있는 서머셋이 여행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서머셋은 최대 성인 5인, 어린이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154㎡의 넓은 면적에 3개의 침실 , 2개의 욕실 풀옵션 주방을 갖춘 리조트로, 일반 객실 이외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 ‘펫프렌들리룸’이 있어 각 여행 구성원에 맞게 객실을 고를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다.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은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온 3대 가족 여행에 안성맞춤인 객실이다.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을 위해 현관 입구에서부터 편히 들어오실 수 있도록 도어 프레임을 제거했다.

화장실 역시 슬라이드 도어 및 안전바 설치, 오픈형 샤워부스로 안전을 최우선으로 했다. 여행에 쌓인 피로를 편하게 풀어주는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인 ‘누하스’의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안마의자도 구비 되어 있다.

 

유아 동반 고객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은 아이들의 동심을 실현한 객실이다. 레이싱 트랙 위를 달리는 듯한 드림카 베드는 시동 소리 및 경적, 달리는 소리 등 자동차의 여러 소리를 컨트롤 할 수 있어 실제 자동차를 탄 것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의 경우, 아늑한 텐트 안에서 잠자는 숲속의 공주 혹은 왕자로 변신할 수 있는 룸이다. 편안한 잠자리를 책임지는 바이맘 텐트가 설치되어 실내지만 캠핑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조안 테디베어 인형 1개와 바디로션과 샴푸, 바디클렌저 구성인 키즈 어메니티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테마룸에서 멋진 카레이서도 되어 보고 캠핑족도 되어 보는 이색 체험을 즐겨 보길 바란다.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에 맞춰 반려견 동반 객실도 마련되어 있다. ‘펫프렌들리룸’은 최근 ‘펫캉스(반려동물+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에게 주목받는 객실이다.

반려견이 낯선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준비한 펫 하우스, 펫 계단, 전용 식기류 등을 제공한다.

저자극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인 ‘하이포닉’의 강아지 전용 샴푸, 파우더 워시, 귀 세정제, 미스트, 탈취제로 구성된 스페셜 펫 웰컴 키트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