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종합사회복지관-칠성뷔페, 아동복지시설 아동 및 저소득가정 후원 업무협약
상태바
제주종합사회복지관-칠성뷔페, 아동복지시설 아동 및 저소득가정 후원 업무협약
  • 고현준
  • 승인 2024.01.2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경근)과 ㈜제담에프앤비 칠성뷔페(대표 홍길용)은 29일 아동복지시설 아동 및 저소득가정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은 ㈜제담에프앤비가 운영하고 있는 칠성뷔페에서 지난 연말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에 대한 무료외식지원사업을 진행한 것을 계기로 아동복지시설 아동들 뿐 아니라 고치가게 사업(저소득가정에 대한 무료외식지원) 진행을 위한 상호 협약을 진행한 것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제담에프앤비 칠성뷔페 홍길용 대표는 “이전부터 아동복지시설 아동들에 대한 식사지원은 진행해 왔었다”며 “코로나로 인해 잠시 중단되었던 사업을 이번 기회를 통해 재개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아동들과 가족들이 맛있게 식사하고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는 지원의사를 밝혔다.

초록우산 제주종합사회복지관 신경근 관장은 “뷔페라는 곳을 다녀왔다는 기억은 아동들에게 매우 행복한 기억으로 남는다”고 말하고 “칠성뷔페라는 지역의 명소에서 아동들을 위해 기꺼이 손을 내밀어 주심에 정말 감사한 마음”이라며 “고치가게 사업을 통해 더 많은 아동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