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자연휴양림,‘임(林)과 함께하는 내 몸(身) 밸런스’숲체험프로그램 신청 접수
상태바
서귀포자연휴양림,‘임(林)과 함께하는 내 몸(身) 밸런스’숲체험프로그램 신청 접수
  • 김태홍
  • 승인 2024.02.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산림휴양관리소는 오는 3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서귀포자연 휴양림에서 운영되는‘林과 함께하는 내 몸(身) 밸런스’숲체험프로그램 참여 신청을 받는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숲체험프로그램은 일상 생활속에서 부조화된 몸(身)을 조화롭게 변화시키기 위해 운동요법을 비롯한 산림치유의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와 면역력 및 건강증진 프로그램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밸런스 워킹, 숲속 맨발걷기명상, 편백숲에서 복식호흡을 통한 숲체조, 숲속에서 느끼는 오감숲테라피 등이 있다.

운영기간 중 매주 목요일 오후 2시간 동안 진행하게 되고, 숲체험프로그램 참여비는 무료이며, 숙박객(야영객포함)이 아닌 일반인(탐방객)은 입장료 및 주차료를 별도 부담해야 한다.

신청기간은 3월 5일까지이며, e메일(ecohealing6@korea.kr)로 신청하면 되고 접수 순서대로 대상자 확정 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서귀포시는 참여자 불편사항 등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점을 보완하고 호응이 좋을 경우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숲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