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훈 예비후보,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북한 정권의 대변인, 6.25 전쟁의 왠 망언인가?”
상태바
장동훈 예비후보,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북한 정권의 대변인, 6.25 전쟁의 왠 망언인가?”
  • 김태홍
  • 승인 2024.02.0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훈 예비후보
장동훈 예비후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제주시 갑 선거구의 국민의힘 장동훈 예비후보는 2일 논평을 통해 "이재명 대표는 2월 1일 신년도 기자회견에서 우리의 부모 형제 수백만이 죽고 전 국토가 초토화된 6·25 전쟁도 어느 날 갑자기 일어난 것이 아니라 했다"며 "38선에서 크고 작은 군사 충돌의 누적된 결과였다라고 했다"며 맹비난을 가했다.

논평은 "대한민국 국방부는 북한을 주적으로 명시하고 있다. 그런데 이런 대북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민주당 대표란 말인가. 특히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들은 도대체 무슨 사고를 갖고 이런 사람을 공당의 대표로 뽑았는지 묻고 싶다"고 했다.

이어 "제주도 민주당 송재호, 문대림, 문윤택, 김한규, 위성곤 국회의원 후보는 3년간 우리의 부모 형제 수백만이 죽고 전 국토가 초토화된 6.25 전쟁에 대해 입장을 분명히 밝혀라"며 "대한민국 예비역들은 이 대표 기자회견문에 대해 좌시하지 않고 끝까지 지켜볼 것이다. 저도 30개월 병역의 의무를 다한 대한민국 예비역의 한사람으로 분노를 금할 길 없다"고 맹공을 퍼부었다.

그러면서 "이재명 대표는 당장 국민 앞에 석고사죄 하고 대표직을 내려놓으라 이것만이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쳐 싸우다 전사한 영령들에게 참회하는 길이 될 것"이라며 "야당 국회의원, 이재명 대표 6.25 전쟁에 대해 사실 자체 왜곡에 대해 민주당의 반성과 국민께 설명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