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트센터, 뮤지컬 ‘헤어드레서’ 공연
상태바
제주아트센터, 뮤지컬 ‘헤어드레서’ 공연
  • 김태홍
  • 승인 2024.02.0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는 3월 1일 오후 5시 뮤지컬 ‘헤어드레서’ 공연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뮤지컬 ‘헤어드레서’는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 헤어드레서 ‘오엽주’에 대한 오마주로, 파격적이고 독특한 미적 감각과 재능으로 넘쳐난 한 여성이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세상의 편견과 싸워나가는 성공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탄탄한 스토리, 수준 높은 음악과 무대로 공연을 채워 예술성을 극대화했으며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의상들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디바 ‘소냐’와 천상의 목소리 ‘배다해’가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이 외에도 실력과 열정으로 가득한 배우들이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관람료는 R석 2만 5천 원·A석 2만 원·B석 1만 5천 원초등학생 이상이면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은 2월 8일 오후 2시부터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www.jejusi.go.kr/acenter/index.do)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문화소외계층에게는 무료 관람권(선착순 100명)을 배부하며, 홈페이지를 참고 2월 17일 12시까지 전화접수를 하면 된다.

강중열 제주아트센터 소장은 “조선시대부터 개화기까지의 다채로운 패션과 헤어를 선보이며 마법같은 이야기가 펼쳐지는 뮤지컬로 감동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