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따뜻한 동행 설날 음식 나누기’ 행사
상태바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따뜻한 동행 설날 음식 나누기’ 행사
  • 고현준
  • 승인 2024.02.1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지선)은 지난 7일과 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 및 중장년 1인 가구 120명에게 명절 음식을 만들어 전달했다.

3년 차에 들어온 이번 행사는 음식 조리와 전달 부분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작년과 동일하게 음식 조리는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이 전복죽과 옥돔구이를 맡았으며, 구좌읍새마을부녀회장단들은 빙떡을 맡아 재료 손질부터 음식 조리까지 완료했다.

이날 직원과 지역 주민 봉사자가 함께 정성껏 포장된 음식 꾸러미를 각 가정마다 직접 방문해 안부확인과 더불어 전달했다.

 

하나의 음식 꾸러미 속에는 전복죽, 옥돔구이, 빙떡 외 에도 후원해 준 바나나로 구성됐다.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김지선 관장은 “구좌읍새마을부녀회에서 바쁘신 일정중에도 지역의 어르신들 및 취약계층을 위해 동이 트지 않은 새벽부터 나와 함께 맛있는 건강음식을 만드는 것에 동행해주시고, 지역 주민 봉사자께서 안부 확인과 더불어 안전하게 꾸러미를 전달 해주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인 어르신들과 중장년 1인가구 대상자분들이 명절에 조금이나마 이웃사랑을 통해 따뜻한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