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철 예비후보, 서귀포시에 ‘국제대회 유치 규격 파크골프장 건설’
상태바
고기철 예비후보, 서귀포시에 ‘국제대회 유치 규격 파크골프장 건설’
  • 고현준
  • 승인 2024.03.04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선거구 국민의힘 고기철 예비후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선거구 국민의힘 고기철 예비후보는 4일, 서귀포시를 건강한 삶과 행복한 삶의 근원지로 만들기 위한 방안으로, 파크골프장 신설 및 재정비 계획을 발표했다.

고 예비후보는 “이를 통해 서귀포시를 ‘시민건강 생활 스포츠문화’의 중심지로 조성 이를 통하여 국제파크골프대회를 유치하는 명실공히 스포츠관광의 1번지로 조성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고기철 후보는 "서귀포지역이 동계전지훈련지로 각광받는 만큼, 국제대회 유치 규격의 파크골프장건설은 지역경제 파급효과에도 상당한 기여를 할 것이며, 국제 대회유치를 통해 스포츠 관광이라는 2마리 토끼를 잡을 것“이 라고 강조했다.

계획에 따르면, 고기철 후보는 서귀포 동 지역에 있는 칠십리파크골프장, 강창학파크골프장, 월라봉파크골프장을 전면 재정비하고, 읍면지역에는 추가적으로 파크골프장을 확보할 예정입니다. 특히, 읍면지역의 활성화를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파크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고 후보는 "파크골프가 국민 스포츠인 만큼, 관광과 문화를 연계하여 전국의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서귀포시를 방문하게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배움 교실 개설과 강사 지원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파크골프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