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로 봄 맞으러 가자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로 봄 맞으러 가자
  • 고현준
  • 승인 2024.03.1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화테마파크 무료입장으로 따스한 봄바람 맞으며 왕벚꽃 샤워..봄 특선 메뉴와 봄나들이 코스 완성

 

 

봄바람 맞으며 따뜻한 봄 햇살 만끽하려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바빠진다. 예년보다 빨라진 봄으로 야외활동이 자유로워짐에 따라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는 봄의 정취를 느끼려는 방문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계절 내내 꽃들로 가득한 신화테마파크가 올해는 이른 벚꽃 개화 소식으로 3월 중순부터는 왕벚나무들이 꽃을 피우기 시작해 철쭉, 라벤더, 로즈메리, 체리 세이지, 돈나무꽃들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신화테마파크는 여름에는 수국, 아가판서스 가을에는 금목서, 은목서 겨울에는 다양한 서양 동백꽃, 애기동백꽃 등의 다양한 꽃들을 감상할 수 있다.

봄의 정취를 즐김에 이어 신화테마파크 내 레스토랑 ‘바이트 푸드 코트’에서 ‘고사리 해물짬뽕’을 즐기는 것도 좋겠다. 봄 제철 식재료 고사리와 함께 전복, 새우, 꽃게 등 해산물 듬뿍 넣은 짬뽕은 바이트 푸드 코트의 봄 특선 메뉴이다.

 

‘윙클스 피자리아’에서 신선한 딸기를 넣어 만든 ‘수제청 딸기 라테’와 ‘수제청 딸기 레모네이드’로 상큼하게 봄 디저트를 즐기는 것도 좋다.

이외에도 어린이 전용 생일파티 대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화테마파크 내 ‘윙클스 하우스’를 2시간에 5만 원으로 대관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한 풍선과 캐릭터 인형, 포토 존으로 꾸며진 생일 파티장에 조명과 음향 더해진다.

아울러 신기한 마술을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매직쇼’와 신화테마파크 대표 캐릭터 윙클과 핑클 생일파티에 초대된 친구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캐릭터 그리팅’ 벤트가 추가 상품으로 준비돼 있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생일을 맞은 어린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과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신화테마파크의 입장료는 무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