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 양성평등 가치실현 교육네트워크 간담회 개최
상태바
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 양성평등 가치실현 교육네트워크 간담회 개최
  • 김태홍
  • 승인 2024.03.1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성가족연구원 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센터장 고보숙)는 3월 12일 제주지역 시민단체 유관기관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양성평등 가치실현을 위한 교육네트워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와 각 단체에서 진행하고 있는 교육사업 공유를 통해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제주여성가족연구원(원장 문순덕) 외 6개 기관인 서귀포YWCA(사무총장 이신선), 제주여성장애인상담소(소장 홍부경), 제주여성인권상담소 시설협의회(회장 김산옥), 제주여성상담소(소장 이봉은), 제주여성인권연대 부설 제주현장상담센터 해냄(소장 송영심), 제주YWCA통합상담소(소장 양금선), 제주여민회(대표 정은숙)에서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제주양성평등교육센터의 사업 설명을 시작으로 각 기관에서 진행하는 교육사업 공유를 통해 ▲실효성 있는 협력방안을 도출하고 ▲강사 역량강화 교육지원 등 교육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제안 사항을 공유했다.

특히 ▲간담회 정례화 합의 ▲MOU 체결에 대한 합의 ▲협업 방안을 발굴하는 등의 성과가 있었다.

고보숙 센터장은 “앞으로 관계 기관 및 시민단체와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센터를 중심으로 양성평등 의식 확산 및 체계적인 협력 체계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